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자어깨깡패 작성시간 16.09.17 남이 찍어준 사진 ㅅㅂ 아무리 봐도 좆같구만...맨날 예쁘게 잘나왔데 심지어 같이찍힌건 예고없이 인스타나 카톡프사 하지마라 제발 ㅡㅡ
-
작성자안뇽!테미 샵에 온 걸...화녕해!!!! 작성시간 16.09.17 남이찍어줄때 항상 미소천사되서 광대승천에 안그래도 통통한얼굴살 더 있어보이고 눈웃음인지 눈이 작은건지 애매하게나옴..^^
-
작성자My Dear Enemy 작성시간 16.09.17 난 그래서 남이 찍는거 존나 싫어함
-
작성자귀차나귀 작성시간 16.09.17 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미루기 작성시간 16.09.18 내실물..진심 궁금해ㅠㅠ ㅅㅂ...ㅠㅠ 이목구비 뚜렷하지않고 이상해서 사진 개이상하게나오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