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여기 쌀거 같아” 대학축제 현수막에 갑론을박 작성자찻잔속| 작성시간16.10.01| 조회수142540| 댓글 7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AND JULY 작성시간16.10.01 아 토나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니야 작성시간16.10.01 항상 저런거 문제되는거 알면서 왜저렇게 짓는거야? 빡대가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지우 작성시간16.10.01 나 이거 실제로 봤는데 진짜 깜짝놀랐어.. 보고 내 눈이 잘못됐나 내 뇌가 썩었나싶어서 다시 봤는데 진짜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띵똥띵똥딩도로롱 작성시간16.10.01 페북에서는 저게 왜 문제인지도 모르더라.. 저급함 으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쿠쿠팡팡 작성시간16.10.01 지랄을 해라 지랄을.. 더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쭉빵액희 작성시간16.10.01 어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달타냥타냥 작성시간16.10.01 아 더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조온조 작성시간16.10.01 ㅋㅋㅋ아니 상식적으로 쌀거같아 란 말을 남자가 하지 여자가함? 그런데도 오빠란 말 굳이 집어넣은 저의가 빤히 보이구요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를지금바보로아는거↗야↘쿵떡쿵떡 작성시간16.10.01 왜 자꾸 오빠래 시바....진짜 형아로 하던가 오ㅔ 가만히 있는 여성머리채잡고 성희롱?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래내가호시 작성시간16.10.02 수준지리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레이같은 꼬맹이는 모르겠고 작성시간16.10.02 존나 더럽지만 학교전체가 다 저럴 리가 없잖아 수준이 어쩌녜 하면서 일반화하지말자..학생들도 저거 보고 이해안되고 더럽다 한 학생들이 더 많을텐데 그 학생들은 무슨 죄야 저런 개념없는 몇몇 때문에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고양이싫어하잖아 작성시간16.10.02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흥구구구 작성시간16.10.02 하이고 진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ㄴi코마코스 작성시간16.10.02 분명하게 잘못 된 일이기는 한데 학교 수준 운운하기는 좀... 서울에 있는 유명대학들도 저런 논란 없었던 건 아닌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랄라신나는시간 작성시간16.10.02 아 더러워더러워더러워 카톡댓글봤는데 미칭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나를 프로불편러만들구요^^ 진심 얼탱없어 이걸보고 섹드립이라고 못느끼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