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이슈

[기타]짱구는 못말려 : 오늘 저녁은 샤브샤브

작성자iiIlIIllIllIillillIlIlIill|작성시간17.02.27|조회수7,987 목록 댓글 29

보글보글보글




아빠- 오오~ 오늘은 샤브샤븐가




엄마- 헤헷 비싼 한우고기로 준비했답니다 봐용
아빠- 우와아아앜! 군침이 쫙 도는걸





찡구- 허어엉!! 샤브샤브샤브샤브~~ 살랑살랑~~~!!





아빠- 먹어볼까!!!
다같이- 잘 먹겠습니당~~!




아빠- 음념음냠냠쳡쳡냠냠 이 고기 얼마줬어?




엄마- ;;;;;;;;
아빠- ?





진ㅅ6등ㅈ6 ( ◠‿◠ )





아빠- 이런데서 뭐하는거얏!!!!
신혼부부- 안녕하세여~~!
아빠- 안녕은 무슨!!



남자- (겨들어감) 날씨가 쌀쌀하네여 ㅋㅋ
여자- 쌀쌀하네여 (╹◡╹)




남자- 우왕 마싯게따!!! 샤브샤브네여?
여자- 이런 날씨엔 샤브샤브가 딱!!이져잉 ㅋㅋ
아빠- 우아아아ㅏㅇ!!! 누구 맘대로 우리집에 들어오래!!!
남자- 아이ㅋㅋㅋ 진정하시고 식사하세여




짱구- 우어 벌써 다 익었네




ㅇ_ㅇ*




짱구- 음염으념어며녀은여염념념챱쳐염어ㅓㅇㅁ





ㅠ..




엄마- (;) 아 아직 저녁 안먹었어여?




남자- 네!!!!!!!!!! 그럼 자꾸만 권하시니!!!!!!





여자- 사양않고 먹을게여!!!!!!!!!






아빠- 권하긴 누가 권해!!!!! 먹고 가란 소리도 안했는데!!!!!!!!!!!





여자- 이야앙~
남자- 방금 하셨다ㅋㅋ
여자- 똑똑히 들었어여엉~~~!

?




짱구- 됐어여 아빠~~~! 여럿이 먹으면 맛있자나여

머리에 귤농장 차리고 싶나봄




신혼부부- 그치잉~~~!
남자- 자기양 여기 계란~
여자- 고마웟 자기양




아빠- 그래...좋다 이거야 그대신 고기는 먹지마 야채만 먹으라구




짱구- 아빠 겨우 고기 하나 가지고 쫀쫀하게 왜그러세여





아빠- 뭐가어째?! 너도 고기만 먹지말고 배추도 먹어!
남자- 그만하세여ㅋㅋ 고기는 아주 많다구영ㅋㅋ




여자- 흐음~~ 맛있다앙
엄마- 누가 주인인지;



보글보글보글보글바글보글바글





아빠- 어디 먹어볼ㄲ....





아빠- 흐에 진짜아!!!
남자- 어? 두부도 맛있겠는데요오?
아빠- 시끄러워!!





여자- 근데엥 고기 진짜 오랜만이당ㅋㅋ
남자- 그치잉~?~?





엄마- 대체 평소에 어떤 식생활을 하고 있길래 그래요?
그리구 얌체같이 고기만 골라먹지말고 고기랑 파도 먹으라구여





여자- 사실 미끌미끌 거리는 파는 못먹거덩여
남자- 저두우 흐물흐물한 곤약은 아주 쥐약이네여ㅋㅋ
여자- 아참 그리구 쑥갓두 싫어해여
남자- 두부는 뜨거워서 싫구염



아빠- 그럼 샤브샤브 먹지 마!!!

(무시)
남자- 아! 밥 있죠 아주머니?
여자- 전 반공기만 주시면 돼용




🔥🔥🔥🔥🔥분노🔥🔥🔥🔥🔥
쿵코아쿵코오커아




남자- 어엉?




아빠- 남의집에 멋대로 들어와서 밥이나 얻어먹는 주제에!





아빠- 잘 들어! 이게 경계선이야! 이쪽은 우리 그쪽은 자네들!





아빠- 넘어오면 알아서 해!
신혼부부- 아...넹~!
남자- 앗 아저씨네 고기가 익었!!




아빠- 알아 알아!! 넘겨보지마!!! 건드리지두마!!!!
신혼부부- 넹;




아빠- 자 여보 우리도 먹자구
엄마- 아...넹




아무튼 식사 끝남





짱구- 어허으 잘 먹었당
남자- 역시 샤브샤브는 여럿이 먹어야 맛있다니까ㅋㅋ
여자- 그치잉?
엄마- 맛있게 먹었다니 다행이네여:;;;
아빠- ;; 말이나 못하면




급 진지

남자- 그건 그렇고 아저씨, 아주머니?
여자- 부탁이 있어요.




아빠- 뭐...뭔데?





...




척!!)

신혼부부: 남은 육수 주실거죠!!!??





남자: 여기에 죽 끓여먹으면~~
신혼부부: 맛있자나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늦게와서 정말 죄송합니다 굴소스님 | 작성시간 17.02.27 스키야키네
  • 작성자신 짱 아 | 작성시간 17.02.27 ㅡㅡ
  • 작성자두유애비 | 작성시간 17.02.27 아씨발
  • 작성자IiiiIiIIIIii!!!iIi | 작성시간 17.02.27 진짜 씨발..
  • 작성자와사비 간장 | 작성시간 17.02.27 와...ㄹㅇ민폐 진심 오수랑 동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