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이슈

[기타]시험 기간 선생님들 특징.jpg

작성자1분카레|작성시간17.11.01|조회수185,420 목록 댓글 11





1. 정상형


최소한 시험범위를 시험치기 일주일 전 정도에 끝내고 그나머지는 자습정도로 돌리는 방식의 수업을 하는 유형.



2. 느림보형


시험범위를 시험 바로 전날에 끝낸다던가 시험범위를 널널하게 다 마쳤는데 

정작 시험에 나올 프린트를 시험이 며칠 안 남은 상태에서 줌



3. 스피드형


교과서 진도 느리게 나가다가 막판에 빛의 스피드로 1~2일만에 시험범위 초고속 정리를 하는 유형.
교과서가 장식화되고, EBS가 교과서화 된 고3들은 쉽게 볼 수 있다. 



4. 묵묵이형

적당히 수업진도를 나가는 대신에 자습이 별로 없는 타입. 
중간고사 진도까지 다 나가도 자습은 없고 계속 진도를 나가는 타입.



5. 정치형

시험준비기간 중간에 수업마다 
나라 상황이 어떠니 마느니 하면서 진도는 전혀 안나가다가 막판에 교과서 핀 후, 

시험에 나올 부분만 줄 그으라고 하는 타입. 

더 심하면 자신의 정치적 의사를 시험 문제와 연관해서 내기도 한다.


6. 속도위반형


빠르지만 한눈에 알아보기 힘든 칠판글씨와 학생들의 이해력을 초월한 강의 속도를 이용해 항상 수업을 일찍 끝낸다.
알아 듣는 학생들에겐 자습시간이 생기는 거겠지만 눈나쁜 뒷자리 학생들이 노트 필기를 포기하는 사태도 벌어진다.



7. 방관자형


시험기간이 아닐때도 포함되지만, '어차피 공부 할 놈들은 공부하고 안 할 놈들은 안 하는데 그 안 하는 놈들때문에 

내가 귀찮게 수업할 필요 없다'면서 아예 공부를 안하는 타입.
교과서 수업 내용을 학생들 스스로 이해하게 만들고 그것을 발표시키는 식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크리스프랫이 | 작성시간 17.11.01 77777수학도 발표 과학도 발표 쌤수업을 들어본지가 언젠지ㅋㅋ 존나싫어;
  • 작성자아이구시원해 | 작성시간 17.11.01 2 개극혐이야
  • 작성자언제나 사랑아, 세훈해 | 작성시간 17.11.01 1~7번까지 골고루 있었지
  • 작성자민듀라이 | 작성시간 17.11.01 지금학교에 저쌤들 다 있음 개빡치네
  • 작성자돼지도꿈이있지요 | 작성시간 17.11.02 다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