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차원에서 말고
지금 너무 고정깊은 느낌이고
진해서 전이 나으면
결과 나아지지 않겠지?
비절개 눈매교정 + 자연유착인데
우울증 올거 같아
전에 있던 얇지만 자연스러웠던 쌍꺼풀이 그립다ㅠ
진짜 얼마 안올렸는데
눈이 깊게 들어간 느낌안ㅠ
다음검색
위로 차원에서 말고
지금 너무 고정깊은 느낌이고
진해서 전이 나으면
결과 나아지지 않겠지?
비절개 눈매교정 + 자연유착인데
우울증 올거 같아
전에 있던 얇지만 자연스러웠던 쌍꺼풀이 그립다ㅠ
진짜 얼마 안올렸는데
눈이 깊게 들어간 느낌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