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수험생활에 힘이 되었던 방탄소년단 노래 추천🔥

작성자숙명여대 경영학과 20학번| 작성시간19.11.18| 조회수7891| 댓글 5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눈이아파짜릿해 작성시간19.11.18 ㅜㅜ같이공유해줘서, 자세하게 팁적어줘서고마워ㅜㅜㅜㅜㅜ 잘들을게💙 내 자신 위로방법으로추가해야겠다
  • 작성자 아 야 작성시간19.11.18 앤써 진짜 작년에 듣고 많이 울었음 ㅠㅠ
  • 작성자 방탄소년단 정국 작성시간19.11.18 매직샵 내 눈물 버튼..
  • 작성자 날 숨 재 력 작성시간19.11.19 앤써는 진짜 .. 찐이야 ..
  • 작성자 나와 함께 했던 넌 없을까 작성시간19.11.19 노래 너무 좋아 ㅜㅜ
  • 작성자 환멸정 작성시간19.11.19 수능 끝나고 돌아오면서 tomorrow 듣고 개울고ㅜ 요즘 힘들땐 lost들음 이길이 맞나 싶을때
  • 작성자 영 민 작성시간19.11.19 티어앨범 내가 제일 힘들었을때 나왔는데 마침 수록곡들 다 그런 내용이어서 정말 애정하는 앨범이야..ㅠㅠ 방탄 노래들은 직설적으로 위로되는 느낌이라 너무 좋아
  • 답댓글 작성자 숙명여대 경영학과 20학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19 ㄱㅆ 헐 맞아 더 힘이 되는 이유가 직설적이라 그런거같다
  • 작성자 야 도 란 작성시간19.11.19 우울증 때문에 회사도 관두고 진짜 엄청 힘들때 매직샵 진짜 좋았어.. 너무 우울하니까 맛있는거든 아이돌이든 책이든 뭐든 걍 다 짜증나고 귀찮고 위로도 안됐는데 매직샵의 딱 그 가사가 귀에 박혀서 그 당시에 진짜 힘됐어
  • 답댓글 작성자 숙명여대 경영학과 20학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11.20 ㄱㅆ 게녀 이제 괜찮아? 항상 행복할 수 없겠지만 앞으로의 힘든 일들이 너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다. 힘든일 있음 위로가 되는 음악도 듣고 하면서 같이 이겨내자 화이팅💪💪
  • 작성자 존버는인생이다 작성시간19.11.20 ㅠㅠㅠㅠㅜㅠㅠㅠㅠ고마워 진짜
  • 작성자 아우어어엉 작성시간19.11.20 네버마인드 다 고3때 독서실이며 내 방이며 눈에 보이는 모든 곳에 써서 붙혀놨었다 ••
  • 작성자 우리 지민이 작성시간19.11.21 투모로우도.. 너무 멀어지진 말래... 해가 뜨기전 새벽이 가장 어두우니까... whalien 52 도 유학시절 많이듣고 울었다
  • 작성자 엘라니엘 작성시간19.11.21 네버마인드 “부딪힐 거 같으면 더 세게 밟아 임마” 이부분도 좋아 진짜 한계에 다다르고 주변 사람들이 다 걱정하는듯 조롱할때 이 말만 되뇌이면서 버텼다 그래서 결국 이뤘어 그럼 됐지 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