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내가 큰맘먹고 산책을 나갔는데
에어팟을 두고나온거야 !!
음악좀 들으며 걷고싶었는데 넘 심심하자낭 ㅜㅜ
폰을 주머니에 넣고 음악을 틀어봤는데
노래가 잘 안들리는거 ㅜㅜㅜ
이거 귀에 폰을 대고 걸을수도 없고...
근데 갑자기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났어!!
바로 핸드폰을 모자에 넣는거야!!!
(새끼손가락으로 그림ㅋㅋ)
이렇게 하니까 핸드폰이 목뒤에서
서라운드로 들리는거!!!!ㅋㅋㅋㅋ
블루투스 스피커를 튼것마냥 들리는거야~~
한단계 볼륨 업을 하려면!
모자에 폰을 넣은채로 모자를 써봐!!
(그림무엇...ㅋㅋ)
이렇게 하면 신세계다...
서라운드 스피커 필요없구요!!
어디서나 풀사운드로 음악감상 가능!!!
어디서나 이어폰없이
눈치안보고 풀사운드로 노래듣고싶다면
이방법 한번 써봐!!
다들 행복한 음악감상이 되길 바라~~^^
문제시 알려줭!!
++ 다들 귀엽다구 해줘서 고마웡!!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데굴데그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12.24 후드가 증폭시켜서 작게 틀어도 크게들령!! ㅋㅋㅋ 내가 산책한곳은 주변도 소음있어서 괜찮았어 ~~
-
작성자라게츠 작성시간 19.12.24 이러면 남들한테도 다 들리지 않아??? 혼자 잇을 때만 하라고...? 그러기엔 눈치 어쩌고 ㅠ 때문에 헷갈리는데
-
작성자17_이석민 작성시간 19.12.24 나도 고삼때 이어폰 놔두고 산책 나와서 이런적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괜찮앜ㅋㅋㅋ -
작성자얌얌굿보오오이 작성시간 19.12.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녀님생각나
-
작성자조선왕도씰룩쎌룩 작성시간 20.04.02 이어폰 서치하다 들어왔는뎈ㅋㅋㅋ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