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생정

[음악추천]가왕 부뚜막고양이로 추정되는 사람이 양요섭이라고 ? ✨양요섭 노래 추천 2탄✨

작성자가수왕 양요섭|작성시간20.12.04|조회수4,429 목록 댓글 34

1탄에서 생각보다 많은 댓들이 달려서 놀랐다 ㅎ ㅎ
그래서 2탄을 가져왔어😊

노래 추천 1탄
http://m.cafe.daum.net/ok1221/9fQk/150916?svc=cafeapp


양요섭이 전역하고 낸 첫 음원이야
난 개인적으로 이 노래에서의 양요섭 창법이
‘별’ 이랑 비슷한 창법이라는 생각이 들어 !
양요섭 특유의 달달한 목소리가 노래와 정말 잘 어울려
이미 음원사이트 여러 곳에서 1위하고 있으니까
긴 설명은 하지 않을게! 들어보는 거 추천✨

갑자기 뭔가 싶지 ?
양요섭,산들,정승환 이 셋 조합인데 의외지?
개인적으로 저 세명의 음색이 너무 잘 어울려서 놀랐어
제대로 된 콜라보 곡 하나 내줬으면 좋겠어
이 곡의 모든 수익금은 MBC 나눔을 통해 기부돼

해피 버스데이 매일 나의 생일이야 ~
도입부부터 나오는 양요섭의 목소리에 흠뻑 빠져들지 않아?
이 노래도 내가 느끼기엔 달달st같음 !

1탄에서는 양요섭 특유의 감성을 많이 보여줬다면
2탄에서는 여러 장르의 곡들을 보여주고 싶었어
그 중에서 하나가 돈 들어오면 ㅎㅎ

이 노래 내가 정말 사랑하는 곡들 중 하나야
반주도 대박이고 반주 후에 나오는 양요섭 목소리 말해뭐해?
개인적으로 양요섭 이런 장르의 곡 또 불러줬으면 ㅠㅠ

드라마 화랑 OST야
듣다보면 정말 내적댄스 오지게 하게 되는 곡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진성-가성을 이렇게 맘대로 쓸 수 있다는 건
양요섭이 가진 목소리의 장점 중 하나 인 것 같아

이 곡은 나도 최근에 알게 된 곡이야
와 .. 나는 둘이 목소리 조합이 이정도일줄은 몰랐어ㅠ
노래도 아련아련 ...
중간에 둘이 노래를 주고 받고, 같이 부르는 부분이 있는데
그때 ㄹㅇ 소름돋았어

양요섭이 군입대 날에 발매한 곡이야
가사는 하이라이트 멤버들에게 쓴 건데
가사도 좋고 그들의 관계성이 정말 잘 보이는 곡 같아
난 이 곡의 도입부도 도입부지만,
하이라이트 부분이 그렇게 좋더라 ㅠ ㅠ
( 이 곡이 좋다면 팬들에게 쓴 Moonlight도 추천)

이 부분의 하이라이트는 암쏘~~ 이 부분 아닐까?
하이라이트 앨범의 수록곡이라 모르는 사람들이
많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 !
둘의 음색 또한 매우 매우 GOOD이니 !!
들어보는 걸 추천해

이 노래도 내가 최근에 알게 된 곡인데
이 글을 쓴 이유이기도 해
1절 - 명주님 , 2절 - 요섭 이렇게 하면서 노래가 흘러가는데
진짜 개미침 .. 개도랏 ..

마무리는 러브데이 뷰티버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윤윤두준 | 작성시간 20.12.05 1탄에 이어 2탄 노래도 진짜 다 좋다 ㅠㅠ
  • 작성자매일 걱정돼요 | 작성시간 20.12.05 돈 들어오면 진짜 좋아 .... 한번에 알아본 사랑도 개좋고 ㅠㅜ
  • 작성자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되는 애플워치 | 작성시간 20.12.07 제발 perfume도 들어줘 이거 나만 좋아? 진심 도입부만 듣고 이마를 탁 치게 될거야
  • 답댓글 작성자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되는 애플워치 | 작성시간 20.12.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궉길이 | 작성시간 20.12.07 돈들어오면 개좋은뎈ㅋㅋㅋㅋㅋㅋㅋ moonlight도 진짜 개좋아(;´༎ຶД༎ຶ`) 남과여도 좋고 후 리처드파커스랑 부른 이야기도 좋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