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생정

[후기]크리스탈 라이트에만 30만원 쓴 크친넘의 크탈 맛 후기 +수정))

작성자LAFS|작성시간21.04.01|조회수65,328 목록 댓글 407

🎷폴라블라스트 품절됐대~ 10일이후에 재입고 된대유~근데 너네 왜 다 폴라부랄스트에만 환장하는 것인지가 궁금허다. 다른 별점 5점짜리도 많은데 웨지감자? 흠터레스팅



✖️참고로 나는 내가 구매하는 사이트 홍보할 생각은 없기 때문에 사이트 공개댓글이나 본문에 안 쓰고 물어보면 비댓으로 알려줄게✖️ 수정)))댓글 너무 많이 달려서 판매자님 허락 받고 본문에 기재함!

‼️정보 묻는 글 많아서 바이럴로 오해받을까봐 걱정되는데 나 진짜 홍보 아님..!!!!!!!! 이거 사장님이랑 한 스마트톡톡임 ㄹㅇ 홍보아니여요.... 그리고 크리스탈라이트 다 똑같아!!! 아무데서나 먹어!!!!

👇판매자님 허락짤

재고 다 나가는 거 아니겠지...?!


💫구매처 : 보따리 USA💫


미방 겸 본문 : 작년에 쭉빵 횐님들과 공구했던 사진... 이때 10명 안고 가서 정말 힘들었던 'ㄱ'이 나..

게하게하 게~야~호 (게이 야동보지말고 호빵이나 사 먹으라는 뜻)

 

우선 내 소개를 하자면.. 나는 작년에 다이어트를 열심히 해서 7키로를 감량했지만 다시 돌아온 요요girl이야~

 

한창 다이어트 할 시절 먹짱girls의 집합체인 쭉빵에서 정보도 많이 얻고 그랬는데 글들을 보다 보니까 너희가 ‘크리스탈 라이트’를 정말 많이 먹더라고?

 

 그래서 찾아보다가 작년 여름 올영에서 첨 입문한 후로 지금은 직구까지 해서 먹고 있어 ㅎㅎ (직구래봤자 그저 내가 배송비만 많이 내면 되는 네이버 스토어지만..쩝)

 

 그리고 내 동생이 주스를 진짜 많이 마시거든 거진 하루에 일리터 마시는데 이 액상과당이 몸에 진짜 안 좋잖아 그래서 요즘엔 나보다는 성장기인 어린 늦둥이 동생 몸 생각하느라 더 많이 구매하고 있어!! 크리스탈라이트가 진짜 달고 음료수 같아서 몸에 안 좋을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많을 텐데 그냥 물이랑 성분 다를 거 없대 그니까 그냥 안심하고 꿀꺽 혀~

 

 너희의 구매에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맛 후기 쓰는데 어디까지나 주관적이므로 참고만 해! 내가 진짜 맛없다 생각한 것도 어떤 사람은 맛있다고 그러더라고.. 그래도 우선 추천할게 ~ 고고링!!!!!!!!!!!

▪크리스탈 라이트

🍊시트러스⭐️⭐️

귤 껍질 한라봉 껍질에서 나는 향으로 만든 느낌? 클래식 오렌지보다는 신 맛이 강함 난 신 거 잘 안 먹어서 별 조금만 줬다


🍓와일드 스트로베리⭐️⭐️⭐️⭐️


딸기맛은 물보다는 👏🏻탄산수👏🏻에 타서 먹는 거 강추한다 !! 탄산수 타서 먹으면 웰치스 딸기맛이야 존맛탱 근데 아무래도 딸기맛이다보니 주변에서는 약 맛이 난다고 하기도 하더라... 난 맛있음

🍊클래식오렌지⭐️⭐️⭐️⭐️⭐️


물에 타서 먹는 분말이라서 농도 찐한 마트 오렌지주스랑은 다른데 맛있어 단 맛이 강하고 오렌지주스 대용품으로 아주 훌륭하다! 이것도 탄산수 타서 먹으면 존맛탱이야 cgv에서 파는 오렌지 에이드에서 건더기만 없는 느낌쓰

 

🍑🥭🍃피치망고그린티⭐️⭐️⭐️⭐️

복숭아 아이스티에 망고맛이 살짝 첨가된 느낌에 끝맛이 녹차맛이라서 깔끔해 존맛탱.. 이게 내 크리스탈라이트 입문템이었지.. 추억돋네

 

🍑🥭피치망고⭐️⭐️

피치망고 그린티랑 맛 진짜 다름.. 훨씬 진한 느낌에 복숭아+망고맛인데 첨 먹고 내스탈 아니라서 계속 동생만 먹었더니 맛이 기억이 안 남.. 동생 최애맛이야


🍑피치아이스티⭐️⭐️⭐️⭐️⭐️

흔들~

립톤이랑은 약간 다른데 존맛탱임 이거는 끝부분이 더 깔끔해서 맛있어 이건 ㄹㅇ 호불호 안갈리더라 다들 복숭아 아이스티에 익숙해서 그런가? 이건 진짜 믿먹템


🍇포도 ⭐️⭐️⭐️

흔들~

맛있어 난 애초에 포도맛을 별로 안 좋아하긴 해서 별점 짜게 주긴 함.. 포도맛 좋아하면 환장할듯? 탄산수에 타먹으면 웰치스 포도맛나고 그냥 먹으면 불량식품 짝꿍 포도맛이야 묵직한 포도주스느낌보다는 상큼한 느낌


🍋핑크레모네이드⭐️⭐️

색깔 최고존엄 ㅇㅈ 그러나 맛은 내 입맛엔 그냥 그럼.. 완전 시진 않은데 단 맛이 적어 아마 크탈에서 이게 제일 인기템인듯? 


🍋레모네이드⭐️⭐️⭐️

 

게토레이 노란색맛에 신 맛 좀 더 가미된 맛임 난 핑크레모네이드보다 이게 더 맛있더라 별로 안 셔서 신 맛 잘 못 먹어도 꿀떡꿀떡 마실 수 있삼


🍒🍊🍇프룻펀치⭐️⭐️

체리 오렌지 블루베리 맛이 섞인거라는데 이거 맛있다고 그래서 사봤는데 나는 약간 약맛나서 별로더라ㅠ 베리류가 자칫하면 약맛이 되기도 하는 듯.. 그 투시팝 체리맛 사탕이랑 존똑! 어떻게 보면 풍선껌맛 같기도 하고..? 아무튼 어디선가 먹어본 맛이야

 

🍒🍎체리석류⭐️⭐️⭐️

 

체리보다는 석류에 더 가까운 맛임! 이거 색소 ㄹㅇ 개진해 분말 뜨거운 물에 탄 거 손에 잠깐 묻었는데 색소 착색 하루나 감..^^ 이거 약간 홍초 석류맛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했어. 그리고 이거 제로콜라에 타먹으면 체리콕맛 난다고 하던데 콜라에는 안 섞어봐서 모르겠고 탄산수에 섞으면 홍초에이드를 먹는 느낌이야

 


🍓🍋라즈베리 레모네이드⭐️

 

내 기준 최강 약맛.. 한 입 먹고 안 먹음... 근데 얘도 인기 진짜 많음 딸기+레몬 섞인 듯한 맛인데 좋아하는 사람은 또 진짜 좋아하더라고

 

🍓🍃 라즈베리 그린티⭐️⭐️⭐️⭐️

달달한 라즈베리 맛에다가 끝에는 쌉싸름한 녹차맛! 깔끔하고 맛있어 신 맛 전혀 없고 달달해 


▪️하와이안펀치 (이것도 제로칼로리 분말인데 크리스탈라이트보다는 인지도 떨어짐 ㅠ 먹어봐 맛남)

🍋🍐레몬라임⭐️⭐️

 

마운틴듀맛이야 (산에서 길어온 물 맛^^ 아는 사람들은 rgrg?) 근데 약 맛이 살짝 첨가된..


🍊🍓폴라블라스트⭐️⭐️⭐️⭐️⭐️

 

이거 맛도리임 파워에이드맛+선키스트 블루하와이맛

 

🥝🍓베리블루⭐️⭐️⭐️⭐️

 

이거 바로 위의 폴라블라스트에다가 신 맛 조금 더 첨가된 맛이야 맛있어 근데 내가 신 맛을 별로 안 좋아하기에 폴라블라스트가 더 맛남

 

🍓🥝그린베리⭐️⭐️⭐️⭐️

 

비타오백맛 맛있음 박스에 그려진 딸기키위맛은 안 남.. 그 카프리썬 딸키맛 날 줄


🥥🍍화이트워터⭐️⭐️

코코넛향에 살짝 파인애플맛? 낫밷 코코넛 좋아하면 좋아할 맛 이게 피나콜라다 맛이라는데 난 잘 모르겠네여

 

나는 그냥 이런 물통에 타놓고 먹어! 이건 레모네이드맛

***참고로 탄산수에 타 먹을 때 분말 물에 개서 살짝 살짝 넣으면서 타먹어야지 분말 확 넣어버리면 탄산 터진다! 조심해~~ 흘리면 너무 아까워

 

이거 내가 사고 받은 박스들 ..

 

밑에는 결제 내역인데 

스토어팜 한 군데 단골로 이용중인데 이거 어디인지 알려주면 바이럴이 되니 알려주지 않겄삼!! 걍 다 똑같은 제품인데 나는 이 스토어 판매자분이 친절하셔서 꾸준하게 이용중임 주문 내역 더 있는데 삭제됐나? 안 보임.. 이정도면 처돌이 인정? 어 인정~~~~

 

 

나..............정말 열심히 썼어요...........

3시간 걸렸어요.....................

이게 뭐라고 3시간이나 걸렸냐고요?

그러게요,.....................

그러니까.............작은.........관심..........한덩이만 주고가요....................

쭉알 나 사실............명생도 가고싶어요.....................................................

한번만..........보내줘도,..........되자나...........ㅎ

그럼 20000.........................

 

궁금한 건 댓글로! 다양한 맛 공유도 댓글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mlv | 작성시간 21.04.18 미노이 디박 앗 고마우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쭉빵지박령쭈갈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1.07.13 본문안읽니? 핑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띧딛리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2.01.13 본문읽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