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모든 전자기기들 실버파인데 애플워치 만큼은 스그가 너무 본새 쩔어서 스그로 삼
모든 줄은 알리에서 구매했어~ (알리 추천글은 아니고 스그+스트랩 위주야!! 꼭 알리에서 구매할 필요 없어!)
스그 줄질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은 거 같아서 사진 올려봐
사진 + 움짤 + 구매내역 이렇게 올렸는데 문제 있으면 알려줘
1. 처음 구매할 때 왔던 기본 스트랩
2. 실리콘 스트랩
손이 많이 안 가긴 하는데 편하게 차고 싶을 때 주로 이용함
3. 가죽 스트랩
처음에 왔을 때 끝에 채워도 헐렁거려서 새로 내가 뚫었어 그리고 사진보다 어두움
4. 가죽 스트랩
위에 가죽보다 얇길래 안 어울릴까봐 고민 많았는데 잘 어울리더라ㅠㅠ
5. 투명 스트랩
청자켓 입을 때 끼면 예쁘더라 근데 혹시 내가 구매한 곳에서 사려는 사람은 저기서 사지 마.. 줄 끼울 때랑 뺄 때 존나 뻑뻑하고 나 (기스☞스크래치) 존나 남 ㅠ 다른 곳에서 사는 거 ㅊㅊ
++ 기스라는 말 일본말이여서 스크래치라 다시 썼는데 혹시나 나같이 모르는 사람 또 있을까봐 저렇게 수정할게!!
6. 메탈스트랩
아무래도 메탈이다보니 다른 스트랩보다 무겁긴한데 일상생활에 지장이 갈 정도로 무겁진 않았음!
7. 메탈스트랩_2
실버스트랩은 실버 애플워치가 리얼 예쁘긴한데 스그도 충분히 예쁘다!!!
8 9 10 11 밀레니즈루프
간편하고 예쁘긴한데 니트같은 옷 입으면 엄청 낀다 참고해..
내가 갖고있는 스트랩은 여기까지!! 새로 또 주문했는데 오면 또 글 찔게
문제 있으면 꼭 말해줘,, 이제 마지막 남은 계정이란말야,, 수정 바로 할게,,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ㅇㅌㅈ 작성시간 21.04.26 영업 제대로 된다 .. 혹시 손 자주 씻으면 뭐가 나을까? 밀레니즈루프는 습기차는 재질이야?
-
작성자하박사네개 작성시간 21.05.11 와 개예쁘네 사고싶다
-
작성자강자에겐더제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1.05.26 자꾸 누가 댓삭튀 하냐..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아야아오어엉 작성시간 22.06.30 검색하다 지금 봤는데 혹시 애플워치 하루에 몇시간정도 착용해? 나 진짜 일어나서 자기 직전까지 내내 착용하는데 밀레니즈 쓸 땐 손목 좀 무리했네~ 싶은 느낌이거든.. 메탈 스트랩은 많이 오버일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