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팔이들 안녕
오랜만에 쭉빵 들어왔다가 후기글 많았던 막생정 시절이 그리워 뭐라도 함 쪄봐..!
나는 2n년 셀프 탈색, 염색러인데 효과 좋았던 올리브영 제품 위주로 몇개 가져왔스
1. 졸렌 크림 블리치 마일드
우선 암기해 두팔이들아 머리에 쓰는건 돈 아끼지말자.. 다른 탈색약 치고 가격이 살짝(?) 있는 편이라 맨 마지막에 올영추천받아 써본 제품인데 확실히 모발이 들 상하는거 같더라ㅠ 양도 괜찮아서 나는 남으면 눈썹탈색하는데 시간으로 색상 조정 가능 쌉가능
피부가 민감해서 다른건 눈썹에 발랐을때 트러블이 좀 있고 따가워서 금방 씻어냈는데 이건
따갑지도 않았고 트러블도 없었어 !! 눈썹만 탈색하는 두팔이들한테도 좋을듯!
2. 이지앤 크리미 헤어블리치 블랙빼기
무난~ 하니 빠졌던거 같은데 대용량이라 긴머리인 두팔이들이 하면 좋을듯?
나는 만년 단발이라 사용하기에 좀 많았어 !!
탈색 처음 했을때 사용했던 제품인데 탈색 전엔 절대 머리 감고 하지마 두팔이들 ㅠ
뭣도 모르고 머리감고 했다가 따가워서 시간 다 안채우고 헹궈냈어
탈색은 머리 안감은 상태에서 하는게 좋다더라
3. 모레모 케라틴 크림 블리치
모레모 한참 버스에서 광고할때 보고 머릿결 안 상한다는 말에 혹해서 샀는데.. 머리 안상하는 탈색약은 세상에 없습니다. 뿌리가 나온게 지저분해서 뿌리 탈색에만 사용해봤는데 뿌리기 좋게 생겨서 수월하게 했으나 적혀있는 시간 넘어도 색상이 잘 안나와서 조금 더 방치했는데 원하는 만큼까지는 안빠졌어ㅠ
4. 헬로 블리치 프라이버 버블 탈색약
처음에 버블 염색약 나왔을때 이건 혁명이다.. ! 싶었지 ,, 블랙 버블 염색약으로 머리 덮고 성공해서 탈색도 버블로 도전했는데.. 나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버블로 하면 유독 더 얼룩 덜룩 되더라고 ㅠ 양조절이 잘 안되서 그런가봐..ㅠ 미용실에 수습하러 갔는데 디자이너 분께서 버블로 하면 약이 덕지덕지 발려서 머릿결이 더 많이 상한대 ㅠ.. 근데 또 블로그 찾아보면 성공하신 분들도 많더라ㅜ 나는 똥손이라 잘 안됐어
뭔가 거창한걸 쓰고싶었는데 쓰고 보니 별거 없네 ;;
나는 겨울만 되면 흑발로 덮고싶은 욕망이 생겨 .. 요즘 또 고민중이야..
인간이란 동물은 같은 실수를 반복…웅앵웅
다음번엔 염색약으로 찾아올게! 안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