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생정

[후기]빕스 박은영 셰프 콜라보 신메뉴 후기

작성자집에가고싶은도오오비|작성시간26.06.19|조회수425 목록 댓글 0

 

 박은영셰프 소스가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빕스 다녀왔어
원래도 폭립 메뉴가 최애라 차슈 비비큐 립부터 뿌셨는데
고기 야들해서 콜라보 요리 중 젤 맛있었어ㅠㅠㅠㅠ!!
고기 살점 많아서 립만 먹어도 뽕 뽑을 수 있어 ㅋㅋㅋ

샐러드바는 메뉴 워낙 다양하긴 한데
딱 맛있다 요런느낌
없었는데 최근 박은영셰프 신메뉴 먹으니까 퀄리티 좋아진느낌이더라
평일에도 웨이팅있으니까
캐치테이블 예약하고 가면 바로입장 가능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