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빕스 박은영 셰프 콜라보 신메뉴 후기 작성자집에가고싶은도오오비|작성시간26.06.19|조회수40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은영셰프 소스가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빕스 다녀왔어원래도 폭립 메뉴가 최애라 차슈 비비큐 립부터 뿌셨는데고기 야들해서 콜라보 요리 중 젤 맛있었어ㅠㅠㅠㅠ!!고기 살점 많아서 립만 먹어도 뽕 뽑을 수 있어 ㅋㅋㅋ샐러드바는 메뉴 워낙 다양하긴 한데 딱 맛있다 요런느낌없었는데 최근 박은영셰프 신메뉴 먹으니까 퀄리티 좋아진느낌이더라 평일에도 웨이팅있으니까 캐치테이블 예약하고 가면 바로입장 가능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