낄낄 이번주 일요일 다들 무슨날인지 알쥐..?
어버이날 ...!! 다들 부모님 선물 뭐해드려?
나는 요고랑 작은 선물 사서 드리려고 하는데
이거 진짜 귀여워!
내 얼굴 합성해서 프사 만드는건데
일단 포토샵으로 하나하나 안따서 좋아 ㅜ.ㅜ !!
간편하다궁!!
막 부모님께 사랑한다는 말 잘 못하자나
부끄부끄 ㅎㅎ
그럴때 더 좋을 듯 ㅋㅋ
템플릿이라고 하나 이런 틀?!
그것도 많고! 간편하더라궁
난 아이돌 얼굴 넣어서 만들어봤또
졸귀졸귀 >_<
ioi세정이랑 방탄 ㅜ.ㅜ 정국이 사진 넣어서
예시로 만들어 봐또!
넘나 귀엽지 않냐ㅋㅋㅋㅋㅋ
이번 어버이날에는 요런 짤 프사 만들어서
애들이나 부모님께 보내드려도 좋을듯해♥
난 이미 만들어 놨따 ㅎㅎ
어버이날에 한분씩 보내드릴꾸야 히히
출처는 폰테마샵!
배너 눌러서 들어갔또!
요 배너~! 클릭하면 되더라~~
졸귀탱~ 예쁘게 다들 잘 만들어~
안늉~!
------
추가
++아이폰은 안되는것 같으 ㅜ.ㅜ
안드로이드만 가능한듯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