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생정

[짧생]꺄 귀여운 어버이날 짤! 애교넘치게 이런거 보내는거 어떰?

작성자꾸루룰루|작성시간16.05.04|조회수46,376 목록 댓글 80


낄낄 이번주 일요일 다들 무슨날인지 알쥐..?

어버이날 ...!! 다들 부모님 선물 뭐해드려?


나는 요고랑 작은 선물 사서 드리려고 하는데

이거 진짜 귀여워!

내 얼굴 합성해서 프사 만드는건데

일단 포토샵으로 하나하나 안따서 좋아 ㅜ.ㅜ !!

간편하다궁!!

막 부모님께 사랑한다는 말 잘 못하자나 

부끄부끄 ㅎㅎ

그럴때 더 좋을 듯 ㅋㅋ


템플릿이라고 하나 이런 틀?!

그것도 많고! 간편하더라궁


난 아이돌 얼굴 넣어서 만들어봤또

졸귀졸귀 >_<







ioi세정이랑 방탄 ㅜ.ㅜ 정국이 사진 넣어서

예시로 만들어 봐또!

넘나 귀엽지 않냐ㅋㅋㅋㅋㅋ


이번 어버이날에는 요런 짤 프사 만들어서

애들이나 부모님께 보내드려도 좋을듯해♥


난 이미 만들어 놨따 ㅎㅎ 

어버이날에 한분씩 보내드릴꾸야 히히


출처는 폰테마샵!

배너 눌러서 들어갔또!



요 배너~! 클릭하면 되더라~~

졸귀탱~ 예쁘게 다들 잘 만들어~ 

안늉~!


------

추가

++아이폰은 안되는것 같으 ㅜ.ㅜ

안드로이드만 가능한듯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연석(1983.4.11) | 작성시간 16.05.06 아이폰을 위해 사진 좀 올려주세여...
  • 답댓글 작성자팥종수 ㅡ 윤빙신 | 작성시간 16.05.06 ㅎㅎ
  • 작성자토이 | 작성시간 16.05.08 나두사진....!!!!ㅠ ㅠㅠㅠ
  • 작성자あかつき | 작성시간 16.05.08 근ㄷㅔ 아이폰 저이미지에 어케합성해..????
  • 작성자나야 넌 누구니 | 작성시간 16.05.09 꺄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