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11시의 인기글

카페방문
쭉빵카페

[후기]브릿지 탈색 및 부분 염색 후기!

작성시간16.07.25|조회수54,017 목록 댓글 9

안녕하세여 여러분🤗🤗

친구머리를 탈색한 과정 및 결과를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글을 씁니다🎉

사용한 탈색약은 아리따움 탈색약 2500원

1차탈색 때 두개
2차탈색 때 두개



총 네개 10000원 사용했구요

부분염색한 분홍색은 저번에 사용하고 남은 베타시아닌 샤인핑크로 했습니다👏👏

일단 하기 전



얼룩덜룩해서 로레알 염색약(흙갈색) 으로 뿌리색을 맞춘다음에 바로 탈색했습니다


1차때는 흙갈색으로 염색을 한다음 탈색을 해서 금빛으로 빠졌어요

그래서 한번 더 하기로 합니다


이제야 원하는 노란색으로 색이 빠져서 부분 염색에 들어갑니다🎉🎉


밖에서의 모습


++추가 최종 머리색

푸딩 애쉬블론드색상도 부분부분 넣어줬습니당



결론!

탈색하는 과정에서 머리도 많이 끊기고 상하기도 했지만 못내기용(이라 쓰고 머릿결포기) 으로는 색이 아주 잘 나왔습니다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물어보시고
문제시 빠른 피드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9

댓글 리스트
  • 작성시간 16.07.25 예쁘다... 단발인데 하면 정신 사납겠지?😢
  • 작성시간 16.07.25 와 진짜 손재주라고 해야하나 솜씨좋다 예뻐 난 셀프브릿지하니깐 걍 점박무늬마냥 얼룩덜룩 됐...저렇게 예쁜거였구나^.. 눈물
  • 작성시간 16.07.25 헐손재주좋다ㄴ...
  • 작성시간 16.07.25 (흙갈아니고 흑갈색...!)
  • 작성시간 16.07.26 브릿지 오랜만에 들어보는 느낌이다... 머리 이뿌다!!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