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막생정

[기타]거의 이별까지 온 권태기 감성 낭낭한 노래 모음!

작성자난 너만 쓰면 숨이 찼다|작성시간17.09.03|조회수9,886 목록 댓글 15

1. 스웨덴 세탁소-목소리

이 노래는 너무 유명해서 다들 알거라고 생각하지만
워낙에 명곡이라 넣어봤어... 한쪽만 일방적으로 식어버린 마음이 남자파트에서 너무 잘 드러난다 ㅠㅠ 금방이라도 울것같은 목소리가ㅜ너무 좋아 ㅠ

2. 랄라스윗- 우린 지금 어디쯤에 있는걸까

이 노래는 아주 약간 일본애니 오스트 느낌도 나는 것 같아! (개인적인 생각) 밴드 느낌 좋아하면 들어봐! 되게 사랑했는데 이제 그렇게 뜨겁지가 않아서 혼란스럽고 심각한 느낌...

3. 바닐라 어쿠스틱-무너져

이 노래는 다른 노래들보다는 살짝 가벼운 느낌이다!! 편하게 듣기 좋아. 근데 가사는 현실적이고 권태기 느낌 낭낭 ㅜㅜ 남녀 듀엣인데 목소리가 둘다 너무 좋아.

4. 넬-멀어지다

우울함에 잠기고 싶다면 들어봐 ㅠㅠㅠㅠ 이 노래만의 그
분위기가 나는 너무 좋아 ㅠㅠ 한없이 먹먹함ㅠ

5. 미드나잇 램프 - 헤어지는게 좋겠어

제목부터가 딱 권태기 느낌이 오지 않습니까!! 이 노래는 잔잔하고 슬퍼서 새벽에 듣기 딱 좋다...'혼자있는게 편해졌는데 무슨 말이 필요가 있겠어' 라는 가사가 기억에 남음.

6. 윤하-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이 노래도 아는 사람은 아는 명곡 ㅠㅠㅠㅠㅠ 전에 노래들이 헤어지기 전의 감정을 노래한 곡들이였다면 이 노래는 헤어지고 난 후야...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가 뭔지 궁금하다면 노래를 들어보도록!

7. 달노트- 우린 끝을 말하고 있어

이 노래는 멜로디 라인이 좋음. 그리고 가사 권태기 그 자체 아닙니까 ㅜㅜ 여자남자 듀엣인데 목소리 합이 참 좋으신듯 ㅠㅠ



갠적으로 너무 편해져서 나태해진 관계 참 좋아해서 (망상도 자주함ㅎㅎ) 즐겨듣는 노래들 적어봤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꼬마요 | 작성시간 17.09.04 권태기노래... ㅠㅠ 고마워... 오늘 갬수성 터진댜..
  • 작성자호빗공주 | 작성시간 17.09.04 또 추천해주라
  • 작성자빛의 조각 | 작성시간 17.09.04 나 지금 딱 권태기.. 나한테 잘맞는 노래 추천해줘서 고마워
  • 작성자짜니애교모태 | 작성시간 17.09.04 권태기노래는 빅스 -손의이별이 갑임 ㅠㅠㅠ꼭 들어봐ㅠㅠㅜㅜ
  • 작성자이도운 | 작성시간 17.09.11 랄라스윗. . 완전내취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