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웨덴 세탁소-목소리
이 노래는 너무 유명해서 다들 알거라고 생각하지만
워낙에 명곡이라 넣어봤어... 한쪽만 일방적으로 식어버린 마음이 남자파트에서 너무 잘 드러난다 ㅠㅠ 금방이라도 울것같은 목소리가ㅜ너무 좋아 ㅠ
2. 랄라스윗- 우린 지금 어디쯤에 있는걸까
이 노래는 아주 약간 일본애니 오스트 느낌도 나는 것 같아! (개인적인 생각) 밴드 느낌 좋아하면 들어봐! 되게 사랑했는데 이제 그렇게 뜨겁지가 않아서 혼란스럽고 심각한 느낌...
3. 바닐라 어쿠스틱-무너져
이 노래는 다른 노래들보다는 살짝 가벼운 느낌이다!! 편하게 듣기 좋아. 근데 가사는 현실적이고 권태기 느낌 낭낭 ㅜㅜ 남녀 듀엣인데 목소리가 둘다 너무 좋아.
4. 넬-멀어지다
우울함에 잠기고 싶다면 들어봐 ㅠㅠㅠㅠ 이 노래만의 그
분위기가 나는 너무 좋아 ㅠㅠ 한없이 먹먹함ㅠ
5. 미드나잇 램프 - 헤어지는게 좋겠어
제목부터가 딱 권태기 느낌이 오지 않습니까!! 이 노래는 잔잔하고 슬퍼서 새벽에 듣기 딱 좋다...'혼자있는게 편해졌는데 무슨 말이 필요가 있겠어' 라는 가사가 기억에 남음.
6. 윤하-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이 노래도 아는 사람은 아는 명곡 ㅠㅠㅠㅠㅠ 전에 노래들이 헤어지기 전의 감정을 노래한 곡들이였다면 이 노래는 헤어지고 난 후야...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가 뭔지 궁금하다면 노래를 들어보도록!
7. 달노트- 우린 끝을 말하고 있어
이 노래는 멜로디 라인이 좋음. 그리고 가사 권태기 그 자체 아닙니까 ㅜㅜ 여자남자 듀엣인데 목소리 합이 참 좋으신듯 ㅠㅠ
갠적으로 너무 편해져서 나태해진 관계 참 좋아해서 (망상도 자주함ㅎㅎ) 즐겨듣는 노래들 적어봤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