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
막생정이 처음이라 무지 어색하지만 알려주고싶어서~
나는 항상 파운데이션을 쓰면 아쉬운게 있었어.
그건 바로 다 쓰고 남은 병을 손에 탈탈 털어도 찜찜하게 아직도 남아 있는 그런기분 !!!!!! 다들 알지 !!!!!!
그래서 준비해봤어 남은 파운데이션 탈탈 털어쓰는 법 ㅎㅎ 하지만 짧아서 엄청 비루하지만 그래도 버리는것보다는 더 이득이잖아! 그러니 잘 봐주길 바랄게 히
*준비물*
다쓴 파운데이션 (뚜껑 딸 수 있는거여야돼ㅠㅠ)
다쓴 쿠션 (이거는 있어도 되고 없어도 돼!)
증정용 스킨 (묽지 않은걸로! 묽은거는 따로 놀아서ㅠ)
++추가할께 화장품 섞을 때 워터베이스/오일베이스/파우더베이스 이런거 맞춰서 섞어랑 유분쩌는 크림이랑 수분감많은 파데 섞어쓰면 물기름 따로놀듯이 덩어리지는것처럼 될 가능성이 높데! 내가 쓴건 전혀 따로놀지않았엉!
*파운데이션 뚜껑을 열고 스킨을 부어준다
스킨을 파데 입구쪽에 부딪히면 잘 넣어져*
*엄청 흔들어준다 위 아래 옆 마구잡이로 흔들어줘*
*그리고 부으면 처음에 후두둑 하고 떨어질거얌 (*゚▽゚*) (쿠션없는 사람은 그냥 이과정 없어! 짜면 다시 나올거야ㅎㅎㅎ)*
*준비물에서 빠졌는데ㅠㅠ 그냥 꼬리빗이나 그런 긴 막대로 파데 안에 이리저리 돌리면서 빼주면 이렇게 엄청난 양이 나와ㅎㅎㅎㅎ 대박이지*
*다 넣고 다시 넣어주고 주위까지 깨끗히 닦으면 끝!!! 한눈에 봐도 완전 촉촉하고 새것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럼 이제 더 바를 수 있어서 신나니까 물러나볼게~~~
혹시나 문제 있다면 바람처럼 사라져버릴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