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보라카이 3박5일 여행후기 완.전.비.추. (사진추가) (패키지 문제 탓이 커)

작성자와리와리리링| 작성시간18.02.07| 조회수67216| 댓글 266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와리와리리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1.24 나는 넷이서 갔고 점심 부실하게 먹고간상태에서 메뉴3개시켜서 먹었어! 티본스테이크하나만시켜서 둘이먹긴 좀 모자랄듯!!
  • 답댓글 작성자 와리와리리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1.24 비빔밥은 싫고 비빔면은 좋다 할로망고랑 발할라 맛있었구 게리스그릴은 유명한거 치곤 무난한 맛있는맛이었어!
  • 답댓글 작성자 마이 훈 작성시간19.01.27 비빔밥은 싫고 비빔면은 좋다 ㄱㅆ아닌데 얘네 팁문화잇어서 모든식당에서 팁줌 근데 영서비스가 별로엿다 안줘도됨
  • 답댓글 작성자 마이 훈 작성시간19.01.27 마이 훈 할로망고빼고
  • 답댓글 작성자 마이 훈 작성시간19.01.27 비빔밥은 싫고 비빔면은 좋다 딱정해져있는건 아닌데 나는 50에서 100정도 줌 뭐 다른 호핑같은거 나가면 헬퍼 500주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