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 11월 난소낭종으로 복강경 수술 후 표에 나와있는 기존 보험으로 바꾸었는데
부담보로 난소 쪽 제외가 되어 다 비갱신으로 가입 하였습니다.
26년 2월 난소낭종 재발하여 동일 수술 후 난소 쪽 부담보 잡혀있어서 보험금 못받고 2개월 전에 표에 나와있는 리모델링에 나와있는 보장 내역 간편으로 모두 갱신으로 가입하였습니다. (사망 보험은 안들었어요)
비갱신 + 갱신 섞는 게 좋다고 했는데 저는 다 갱신이라 여쭤보니 저는 최근병력 때문에 질병쪽으로 잘 들어가야 해서 생명보험사쪽으로 수술비를 챙기다보니 질병+상해 담보가 같이 되는 수술비라 다 갱신이라고 하시는데 맞는걸까요 ? 아니면 지금이라도 다시 바꿔야할까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공식보험설계사 김윤희 작성시간 26.06.19 무기묵이 기존보험에서는 비갱신형이라고 하셨었는데요 굳이 그보험을 해약을 해야할 이유가 있었을까요?
뇌,심은 부담보가 있어도 영향이 없었을것이고
어차피 변경하셨어도 부담보인데...
다시 리모델링 하시는것이 불편하시지 않다면 기보험의 정확한 내용 토대로 변경검토가 필요하실듯합니다
현재 올려주신 내용으로는 유병력자상품으로 어디까지 준비를 하신건지
갱신형이라면 갱신주기가 얼마나 되는지여부등 세부사항을 알수 없으니까요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k04Gn4b 이나
네임택 참고하셔서 카톡,쪽지,메일 . 전화등 편하신 방법으로 개별문의주시면
기 가입하신보험및 고지사항 토대로 자세한 내용 안내받아보실 수 있어요이미지 확대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