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동차사고 보험사에서 치료 그만받으라고 할때

작성자ㄴ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30 목록 댓글 1

그만 받을 필요 없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식보험설계사 김윤희 | 작성시간 26.06.23 new 현재 어떤 사고로 어느정도 진단이 나온 상황인지 알 수 없으니 무조건 치료 다 받으셔도 된다 안된다 제가 말씀드릴 사항은 아니오나

    2023년 보험 개정이후 경증 환자의 경우 전처럼 무조건 길게 치료를 받는 것이 다소 어려워졌어요

    경증 환자 진단 주수에 따라 대략 치료기간 및 치료횟수 등 가이드라인이있고 추가 치료를 받을 경우에는 그에 상응하는 추가 서류를 제출이 있을 수 있으니

    현재 진단받으신 진단 주수와 추가 치료가 필요한 이유 등 세부 사항 토대로 담당자와 협의하시는 것이 필요하실 듯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