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해지환급금미지급형(납입후50%) 으로 가입했는데 10%였다면 보험료를 더 싸게 가입할 수 있었을까요? 설계사에게 따로 고지 받지 못한 부분이라 궁금합니다 또 요즘 보험사는 10% 상품이 없는 추세라고 하는데 이 부분도 사실인지 알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제가 해지환급금미지급형(납입후50%) 으로 가입했는데 10%였다면 보험료를 더 싸게 가입할 수 있었을까요? 설계사에게 따로 고지 받지 못한 부분이라 궁금합니다 또 요즘 보험사는 10% 상품이 없는 추세라고 하는데 이 부분도 사실인지 알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