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보험 관련 질문 드립니다

작성자⠀    ⠀   |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2

제가 해지환급금미지급형(납입후50%) 으로 가입했는데 10%였다면 보험료를 더 싸게 가입할 수 있었을까요? 설계사에게 따로 고지 받지 못한 부분이라 궁금합니다 또 요즘 보험사는 10% 상품이 없는 추세라고 하는데 이 부분도 사실인지 알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식보험설계사 김윤희 | 작성시간 26.06.23 new 언제 가입하셨는지 알수 없으나

    전과달리 요즘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은 50% 한형태외에 다른 형태는 선택이 불가해요

    잘못안내받으신 사항은 아니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0:07 new 최근에 가입했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