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내주식 달글 163🏃🏃‍♀️🏃‍♂️

작성자JB|작성시간26.06.17|조회수4,707 목록 댓글 5,113


코스피,코스닥,국장,주식,국내주식

삼성전자,하이닉스,에코프로,한화에어로스페이스,현대로템,알테오젠,하이브,이차전지,삐아,펄어비스,현대자동차,펩트론,메리츠금융지주,ls일렉트릭,제룡전기,에이치브이엠,에이비엘바이오,카카오,카카오뱅크,아이쓰리시스템,두산에너빌리티,애니플러스


🇺🇸미국주식 달글

https://m.cafe.daum.net/ok1221/9sNg/1803?svc=cafeapp



🪙비트코인 달글

https://m.cafe.daum.net/ok1221/9a8f/687105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55분 전 new 뭐 때문에 그렇게 생각해?조정 기다리는 중이라 궁금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30분 전 new 반도체가 이렇게까지 오른건 빅테크들이 사줘서인데 저번 상승랠리에는 다같이 상승한 반면에 현재 빅테크들은 떨어지고 반도체만 오르고있음 얘네가 자금 조달하려고 빚내고 유상증자까지 하고 있는데 주가까지 계속 하락세면 감당할 수 있을까 싶기도 하고ㅜ 장기적으로 보면 더 갈거같기는 한데 지금은 1-2주안에 너무 급하게 올라오기도 했고 사람들 의견도 지금처럼 갈린적 별로 없는 것 같아 그만큼 조그마한 악재에도 쉽게 흔들릴 수 있는 상태라 생각함...물론 지금 전문가들도 예측 못하는 시장인만큼 무시하고 오를수도 있겠지만 난 지금 자리에선 안들어가고 싶어서 (그냥 내 의견 말한거야 오르면 다행인거지만 물어보길래 한번 말해봤어)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18분 전 new 하긴 지금도 나스닥은 쳐박는데 반도체만 오르는 거 보면 언제 흔들려도 이상할 거 하나 없는 장이긴 하다 궁금했는데 자세하게 말해줘서 고마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분 전 new 와 스엑 뭐야?미친 공모가된거 개 충격이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2분 전 new 트럼프 또 타코하려고 나왔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