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에이블리 링크보드 열렸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94 목록 댓글 9

https://ably-link.vercel.app

링보로 모으자 ㄱㄱ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무슨 비번? 닉네임 설정하고 비번은 너가 맘대로 설정하면 돼!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비밀번호가 틀렸어요 라고 나와서 ㅜ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에이블리 닉네임으로 하는거구낰ㅋㅋㅋ 고마워 ㅈㄴ 멍청했다 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에이블리 닉으로 안해도 돼 너가 뭐 물어보는지 모르겟어ㅠㅠ 처음 들어가면 이렇게 뜰텐데 비번뜨는거면 아마 다른 사람이 이미 쓴 닉일거야 다른 닉으로 설정해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마워 ㅜㅜㅜ 중복된 닉네임으로 해서 안됐던거였어..! 복받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