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빵카페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저작권리는 글쓴 회원에게 있습니다.:,:http://cafe.daum.net/ok211:,:http://cafe.daum.net/ok211|http://cfile244.uf.daum.net/image/2369773D5830135911F9CB:,:http://cfile249.uf.daum.net/image/995BDC3359C9F9A80B1E45
GS25에서 30일까지 드링킹페스타 한다길래 음료 잔뜩 쟁였어
탄산음료 13종 중에 아무거나 골라서 4캔 4천원이라 개당 천원꼴임
종류 섞어 담아도 되니까 취향껏 채우기 딱이야 ㅎㅎ
수입맥주도 국민이나 신한카드로 사면 6캔에 12,000원이야!
냉장고 채울 사람은 함 봐봐~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