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빵카페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저작권리는 글쓴 회원에게 있습니다.:,:http://cafe.daum.net/ok211:,:http://cafe.daum.net/ok211|http://cfile244.uf.daum.net/image/2369773D5830135911F9CB:,:http://cfile249.uf.daum.net/image/995BDC3359C9F9A80B1E45
물넣고 건더기랑 끓여먹음 끝이라 편해
머릿고기랑 순대도 넉넉히 들어있고
팩당 3400원이라 저렴하다
돼지국밥도 있음! 2천원 쿠폰받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