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빵카페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저작권리는 글쓴 회원에게 있습니다.:,:http://cafe.daum.net/ok211:,:http://cafe.daum.net/ok211|http://cfile244.uf.daum.net/image/2369773D5830135911F9CB:,:http://cfile249.uf.daum.net/image/995BDC3359C9F9A80B1E45
가족폰 이어쓰기 이벤트 하는데
Kt 결합되어 있고 우리집은 가족끼리 휴대폰 이어쓰기 한다 하면 이거 신청해바
이번달에 신청하면 네이버페이나 다이소 3만원 상품권 증정하고
매월 2기가씩 들어오는데 폰 이어서 쓸 예정이면 신청해봐도 괜찮을거 같음!
https://kt.com/spyi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