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빵카페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저작권리는 글쓴 회원에게 있습니다.:,:http://cafe.daum.net/ok211:,:http://cafe.daum.net/ok211|http://cfile244.uf.daum.net/image/2369773D5830135911F9CB:,:http://cfile249.uf.daum.net/image/995BDC3359C9F9A80B1E45
지난번에 술취한 사람이
계속 비번 치고 들어오려고 해서
도어락 좀 괜찮은걸로 바꾸려고…
유튜브에서 잇섭 후기 보니까
꽤 괜찮은 것 같더라!
애플, 구글, 삼성 다 호환되고
아이폰, 애플워치 홈키로 열 수 있대
혹시 가성비 원하면 L100
괜찮은 풀옵션 원하면 K100가 괜찮은듯?
설치도 따로 와주는 것 같아
참고로 문에 구멍뚫는거 아녀서
자취방에도 달 수 있음!
https://aqaralife.shop/product/l100/358/category/104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