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생활정보지식

[화장]다이소 쿨링프라이머 클라뷰꺼 화장잘먹는다 굿굿

작성자바리바리해|작성시간26.06.13|조회수1,250 목록 댓글 0

☞ 뉴빵카페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저작권리는 글쓴 회원에게 있습니다.:,:http://cafe.daum.net/ok211:,:http://cafe.daum.net/ok211|http://cfile244.uf.daum.net/image/2369773D5830135911F9CB:,:http://cfile249.uf.daum.net/image/995BDC3359C9F9A80B1E45

 

뷰티 유툽들이 왜 프라이머 강조하는지 이제 알겠음~
그냥 건너뛰던 단계였는데 여름엔 진짜 필수템!!
클라뷰 쿨링프라이머 쓰고 나서 화잘먹 피부 첨 경험해봄ㅋㅋㅋ
다이소에서 파는거 맞나 싶을 정도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