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빵카페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저작권리는 글쓴 회원에게 있습니다.:,:http://cafe.daum.net/ok211:,:http://cafe.daum.net/ok211|http://cfile244.uf.daum.net/image/2369773D5830135911F9CB:,:http://cfile249.uf.daum.net/image/995BDC3359C9F9A80B1E45
첫구매 20% 쿠폰을 쓰면 저 가격
이거 가염도 많이 안짜고 맛있어서 좋아하는데
다른데보다 저렴해서 공유
https://www.29cm.co.kr/products/4028812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