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빵카페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저작권리는 글쓴 회원에게 있습니다.:,:http://cafe.daum.net/ok211:,:http://cafe.daum.net/ok211|http://cfile244.uf.daum.net/image/2369773D5830135911F9CB:,:http://cfile249.uf.daum.net/image/995BDC3359C9F9A80B1E45
쿠폰할인 받으면 40티백 9,900원 / 20티백 5,900원임
홍차외에 꿀캐모마일 민트차도 저렴하고
우유에 타서 밀크티처럼 먹어도 맛잇고
아이스티나 밍크초코 만들어 먹어도 맛있음!!
금액별로 1만,2만이상 구매시 사은품있고 역대가로쌈
https://store.kakao.com/domingospain/products/70660482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