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빵카페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저작권리는 글쓴 회원에게 있습니다.:,:http://cafe.daum.net/ok211:,:http://cafe.daum.net/ok211|http://cfile244.uf.daum.net/image/2369773D5830135911F9CB:,:http://cfile249.uf.daum.net/image/995BDC3359C9F9A80B1E45
주문 수량 대로 에코백 사은품 나오고 2세트 이상 사면 순슬림 중형 18P 1팩도 추가로 줌!
두께 얇은 편인데 흡수력은 좋아서 여름에 쓰기 딱임!
국내생산인데 이가격이면 혜자인듯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400081862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