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빵카페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저작권리는 글쓴 회원에게 있습니다.:,:http://cafe.daum.net/ok211:,:http://cafe.daum.net/ok211|http://cfile244.uf.daum.net/image/2369773D5830135911F9CB:,:http://cfile249.uf.daum.net/image/995BDC3359C9F9A80B1E45
첨에 천도복숭아인줄 먹었는데
완전 백도처럼 넘 맛있는거야
그때부터 꽂혀서 이맘때쯤 찾아먹는데
싸게 나온거 같아서 공유해봐
로얄과 중과짜리도 있으니까 참고해!!
https://s.lotteon.com/TaATBOZccY_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