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끊임없는수다방

추운사람이 옷입어야지

작성자피로리로|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비 오려는지 날도 흐리고 습도도 높고ㅠㅠ

에어컨 틀어놓으니까 춥다ㅠㅠ

가디건 같은거 갖다놔야겟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