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사람이 옷입어야지 작성자피로리로|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 오려는지 날도 흐리고 습도도 높고ㅠㅠ에어컨 틀어놓으니까 춥다ㅠㅠ가디건 같은거 갖다놔야겟네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