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성자한영진 베로니카|작성시간26.06.14|조회수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등업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명조카타리나 | 작성시간 26.06.14 베로니카 자매님 반갑습니다. 본당 카페는 성당사무실에 본당교우 문의후 등업이 결정됩니다. 사무실이 17일까지 휴무라 18일날 등업되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작성자이명조카타리나 | 작성시간 26.06.18 베로니카자매님 우등회원으로 등업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