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6월7일 교중미사 중 부주임 신부님의 주례로 18명의 어린이들의 첫 영성체가 있었습니다. 본당 출신 사회사목국 부국장 김무종 프란치스코 신부님께서 함께 하셨습니다. 한달 간 수고해 주신 부주임 신부님, 수녀님, 선생님들, 어머님들 감사드립니다. 18명의 아이들이 신앙 안에서 축복과 은총속에서 살아가길 기도드립니다. 축하합니다.
다음검색
2026년 6월7일 교중미사 중 부주임 신부님의 주례로 18명의 어린이들의 첫 영성체가 있었습니다. 본당 출신 사회사목국 부국장 김무종 프란치스코 신부님께서 함께 하셨습니다. 한달 간 수고해 주신 부주임 신부님, 수녀님, 선생님들, 어머님들 감사드립니다. 18명의 아이들이 신앙 안에서 축복과 은총속에서 살아가길 기도드립니다. 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