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사 진 앨 범

어제와오늘아침 시골집앞 화개천

작성자똘배|작성시간26.06.20|조회수91 목록 댓글 27

어제밤에
비가 내리더니 아침에 일어나보니
냇가에 물이 철철 넘처 흐릅니다

오늘아침

어제적녁무렵

오늘 아침

어제 저녁무렵
고동잡으러 갔다가 소녀가되어
요기돌위에다
놀이했는데 물에 다 떠내려 가버렸당~~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똘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칭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큰어머님 고향이 하동 악양분이셨군요

    악양에
    대봉감이 유명한곳이지요
    큰어머니 덕에 우포사랑님께서 악양을 다녀 가셨군요

    똘배
    큰고모 둘째고모도 악양으로 시집을가
    똘배도 어릴적 악양고모집에 자주 갔었답니다
  • 작성자파랑새날개 | 작성시간 26.06.20 고향이 좋은곳입니다
    나도 물가에서 돌멩이놀이.하고싶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똘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똘배 어릴적 고향모습이 더 좋았는데
    지금은 발전된 모습이과 외지인들이 많아 낮선동네 같아 아쉬움도 있답니다

    냇가
    돌맹이 놀이해보니 재미 있더군요

    매일 매일 반갑게 인사 나누는
    영어 공부방 학우님들을 돌맹이로 표현해봤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파랑새날개 | 작성시간 26.06.21 new ㅎㅎ 저는 맨날 지각생이라
    출석부 도장도 못찍고
    조용히 ~
  • 답댓글 작성자똘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아아구 파랑새님도 같은 공부방 학우님이셨는데
    희미하게나마 👣 국이라도~~~
    많은분들이
    공부방 마실 왔다가는거 같은데
    흔적이 없으니
    흔적남기고 가시는 학우님들
    돌책상삼아
    돌맹이로 학우님들 이름 장식했는데

    살며시 다녀가신
    파랑새날개 학우님한테 미안해서 어캐요~~ㅠ

    지각생이면 어때요
    가끔 다녀가신 흔적이라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