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사 진 앨 범

돌미나리 모종

작성자털보와대박이 성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70 목록 댓글 19

돌미나리 모종
향이 넘 좋아요

장날에 팔려고요 ㅋㅋㅋ

한단 대략70촉 넘어요
마디마디 잘라 심으시면
좋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강송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떻게 판매 합니까?
    텃밭냇가여 조금심을까하구요.
  • 답댓글 작성자털보와대박이 성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네
  • 답댓글 작성자강송 | 작성시간 26.06.22 new 털보와대박이 성주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