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수 다

보우짱 수확

작성자사뿐사뿐|작성시간26.06.19|조회수89 목록 댓글 10

비오기전 수확 하느라 바쁜날
날씨가 흐려 다행 입니다
콜라비 심었던 밭 인데
이번엔 호박 거두게 됬네요


작년에 초당 옥수수 심었고
겨울엔 브로콜리 심었던 밭이였는데
호박밭이 됬구요


따서 하우스로 옮기기전 모습


금방 딴거

금방 딴거를 쪄봅니다
단맛은 없구
고소하고 파근파근 합니다
몇일 숙성후 판매예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사뿐사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맙습니다 😂
  • 작성자홍아 | 작성시간 26.06.19 고생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사뿐사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생 이랄것도 없어요 ~^^
  • 작성자하늘빛향기1 | 작성시간 26.06.20 벌써 보우짱을 수확하셨군요 수고많이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사뿐사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올해는 좀 일찍 심었어요
    숙성중인데
    비가 와서 더딜것 같네요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