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수 다

믹서기 진짜 좋은겁니다

작성자맥가이버 전문조|작성시간26.06.19|조회수210 목록 댓글 7

달랑 모타만 지인이 주고가네요
이모델이요
강남사모님 들이 예전 코로나 전에 95만원 사서 쓰시던 아주 힘좋은 다양한 닌자 믹서기 입니다
지금은 단종되었네요
컵하구 칼날이 없어서 써비스 센타에 문의하니 자재는 있다고 하는데
너무 비싸네요
택배비 포함해서 8만원 달라고 하는데요
버리자니 모타가 넘넘좋아서 못버리겠구요
자재를 새거루 사자하니 넘 비싸구요
잔고장 없기로 아주 유명한겁니다
이게 독일브랜드 이거든요
중국에서 만드는거지만 성능은 진짜 좋아요
우짤까요?
답좀 줘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상도여우 | 작성시간 26.06.20 누군가 필요한 분 계실 거예요
  • 작성자홍아 | 작성시간 26.06.20 닌자 지금도 나오던데요
    모터 아깝긴하네요
  • 작성자미니탑 | 작성시간 26.06.20 수리해서 저한태 주시면 자재비와
    택배비일체와 약간의 수리비 드리겠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미니탑 | 작성시간 26.06.20 예,잘알겠습니다 내일 전화드리게
    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