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내내 오후에도 너무 덥고 밤에도 더웠는데 비가 오니까 좀 괜찮네요
근데 비올때면 꼭 팔다리가 쑤시고 특히 요즘은 갑자기 허리가 아픕니다 ㅠ ㅠ
나이가 들면서 하나둘씩 몸이 예전같지 않으니까 자신감도 떨어지고 기분도 안좋네요
운동을 해야지 해야지 생각만 하고 있는데 그래도 매일 걷기라도 하는게 어디냐고 생각하다가
젊을때처럼 금방 회복되는것도 아니고 컨디션이 나쁘니 올해는 뭐라도 해봐야 될것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침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오늘은 하루종일 비오나봅니다 이럴때일수록 건강에 더욱더 신경써야겠어요
-
작성자하늘빛향기1 작성시간 26.06.20 펑소에 몸이
않좋으신 분들은
비오면 몸이더 예민하게 아픔을 느끼나봐요
건강관리 자로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침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네 그런것같아요 비만 오면 평소보다 몸이 더 아프네요 참 힘듭니다
-
작성자금나래 작성시간 26.06.20 침착하게 비님이 내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침착하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