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수 다

요렇게~~

작성자옥정|작성시간26.06.20|조회수125 목록 댓글 31

변했어요
린넨옷이 목이 너무 많이 파여서
입지 않고 그냥두다
레이스를 달면 어떨까?
생각이 들어서 쿠팡에서 작은레이스를 하나 구입해서
받아보니 너무 작아서 반품 시키고
찾고찾아서 어제 구입했더니
오늘 오후 늦게 도착했기에
저녁먹고 바느질했더니
딱 알맞게 잘되었어요
이젠 잘 입고 다닐것같아요

요렇게 변신 괜찮은가요?
프랑스 자수도 직접 놓은거예요
자수가 좋아서 몇년전에
잠시 기초만 몇번배우다 수강료만내고 그만두고
린넨 옷 마다 자수놓으니
밋밋한거보다 더 보기 좋더군요

린넨바지.앞치마에도
꽃자수를 놓은니
남편왈~꽃만 다 놓나?
왕기초 꽃만 몇가지 배우고
그만두니 꽃밖에 못놓겠어요

연보라색인데 왜 이렇게 나오지?

요것도 연보라색인데 색이 이상하게
나오네요

요즘 야간에 천아트 배우는중
광목에 그리니 재미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옥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직 병아리라
    많이 부족해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파랑새날개 | 작성시간 26.06.21 음식솜씨에 바느질솜씨까지
    갖춘 옥정님
    못하시는게 없네요
  • 답댓글 작성자옥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ㅎㅎ
    못 하는거 많아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조유정 | 작성시간 26.06.22 new 와우 손재주도 좋으시고 넘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옥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직 병아리라
    많이 부족한데
    이쁘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