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수 다

복된주일

작성자충주여우미|작성시간26.06.21|조회수51 목록 댓글 6

무지바빳던.시간시간들
복상봉지도 다 싸고
이젠 따는일만 남앗습니다
노은면에 어울림 문화축제가
잇엇으니!!!얼쑤!!!ㅎㅎ

시끌시끌 시골에외적내적 동기부여 불어넣어주는 멋찐밤이엿으니!!!얼쑤!!

지원가수님도 후끈히 달궈주시고 홍록기 개그맨까지왓으니!!!얼쑤절쑤!!!!!

7시부터12시가까이 놀앗으니 ㅎㅎ굵지않은 비는내리고 ᆢ금요일불타도록 놀앗습니다
캬~~~

라인댄스에 고고장고에
준비히고 연습하고
발표까지 ᆢ셀렘과기대는
한팀당7~10분
그야말로 축제의밤을 보냇던
지난시간이 생각나니!!얼쑤!!
엉아들말씀왈
다리성할때 무엇이든 해야한다하며
회춘한것같다며 무지좋아하십니다
100세시대~~얼쑤!!!!!!!ㅎㅎ
주일입니다
복된 하루 보내세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충주여우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다경님도 기회되시면
    주민을위한프로그램에
    )참여해보시어요
    잼습니다~~~~~~♡
  • 작성자윤슬처럼 | 작성시간 26.06.21 여우미님 바쁜 계절이네요
    복숭아의계절~~
    여우미님 열정만큼 행복하시쥬~~
  • 답댓글 작성자충주여우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맞습니다
    봉지 다 싸으니
    이젠
    출하기민 기다리고
    잇습니다~~~~~~~~
    행복합니다
  • 작성자하늘빛향기1 | 작성시간 26.06.21 아무리 바빠도 즐거운 행사까지 멋지게
    즐겼구만요
    복상 봉지까지
    씌우고 수고 많이 했어요
    복상아 맛있어져라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충주여우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ㅎㅎ가뭄속
    단비가 지데로왓어요
    행사까지 나름 즐겻습니다
    ㅎㅎ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