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수 다

고마운 친구

작성자빠꼼이|작성시간26.06.21|조회수69 목록 댓글 10

과일철되면 밥못먹는다고
해마다 여름만되면
반찬을 몆번씩 보네주네요
나는 주면 힘들때
잘먹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빠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하하하 진짜요
  • 답댓글 작성자금나래 | 작성시간 26.06.21 new 빠꼼이 하모요
    쌍둥이 할매 잘 모시라 혔시유
  • 답댓글 작성자빠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금나래 ㅎㅎ 마져유 아무나 쌍둥이 할무니 되는거 아니쥬
  • 답댓글 작성자금나래 | 작성시간 26.06.21 new 빠꼼이 난 쌍둥이 할배라요 ㅎ
  • 답댓글 작성자빠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금나래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