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수 다

한강 수영대회 다녀왔어요

작성자효사모(아름드리)|작성시간26.06.21|조회수122 목록 댓글 28

한강 잠실대교 수중보에서 한강을 왕복하는 수영대회가 있었어요
왕복 1800미터라고 하드라구요

그동안 수친들과 몆번 연습 했기때문에 무사히 잘 다녀왔어요

기념품으로 큰 수건과 수모를 주었어요

함께 수영하는 수친들과 함께여서 더 좋은 시간이었어요

특별한 경험으로 재밌는 시간 이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이 3 | 작성시간 04:46 new 대단하십니다
    축하드립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 답댓글 작성자효사모(아름드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4:55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파랑새날개 | 작성시간 16:49 new 놀랐습니다 대단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효사모(아름드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7:10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수선화- | 작성시간 2시간 16분 전 new 와우 대단 하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