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에다 팔을려구요
성능 아주 좋네요
15 리터 짜리입니다
인버터 타입이네요
냉매 보시면 R134a 15키로 들어가네요
10만원은 받을수 있을거 가터요
통에 물이가득 하지요
저기위에는 신발말리는 자리 이구요
다음검색
당근에다 팔을려구요
성능 아주 좋네요
15 리터 짜리입니다
인버터 타입이네요
냉매 보시면 R134a 15키로 들어가네요
10만원은 받을수 있을거 가터요
통에 물이가득 하지요
저기위에는 신발말리는 자리 이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