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수 다

엘 쥐 제습기 입니다

작성자맥가이버 전문조|작성시간26.06.21|조회수80 목록 댓글 0

당근에다 팔을려구요
성능 아주 좋네요
15 리터 짜리입니다
인버터 타입이네요
냉매 보시면 R134a 15키로 들어가네요

10만원은 받을수 있을거 가터요

통에 물이가득 하지요

저기위에는 신발말리는 자리 이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