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수 다

산딸기

작성자빠꼼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41 목록 댓글 1

산딸기가 익어도 딸시간이 없다보니
오며가며 한줌씩 따먹네요
한줌따서 ㅋ입에넣음 달달구리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홍아 | 작성시간 26.06.22 new 맛있겠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