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모닝~~♡♡♡
오늘은 새벽에 인사 드립니다
급히 볼일이 있어 서둘러 봅니다~!
밤새 안녕들 하셧쥬?
신호등인디 ㅋㅋㅋ
이쁘군요. 근디 건너가도 될려나? ㅋ
세수 하려 왓냥?~~~♡♡♡
느그들도 바쁘구나~~~
아무리 바뻐도 커피한잔 정돈
괜찮잔아? ㅋㅋㅋ
한잔들 하고 가셔용~~♡♡♡
전에 누가 빵을 좋아하시는듯 혀서 ㅋ
자!~~~기럼 오늘도 기운찬 월요일
시작하시고요
뿅!!~~~~♡♡♡
신낫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영주 대박할머니 작성시간 26.06.22 new
꺽다리 아저씨 고맙습니다
화이팅 -
작성자파랑새날개 작성시간 26.06.22 new
새벽부터 참으로
부지런하시네요
저는 새벽형인간이
못돼서 일찍일어나시는분들보면
신기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꺽다리 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일찍 주무시길 ㅋㅋㅋ
감사합니다 -
작성자경상도여우 작성시간 26.06.22 new
꺽다리님
지각인사 드립니다
편한밤 좋은꿈 꾸셔요 -
답댓글 작성자꺽다리 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5:05 new
저도 지각입니다 ㅋㅋㅋ
좋은 아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