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수 다

오!!~~~해피데이~~♡♡♡

작성자꺽다리 아저씨|작성시간26.06.22|조회수30 목록 댓글 24

꿀모닝~~♡♡♡
오늘은 새벽에 인사 드립니다

급히 볼일이 있어 서둘러 봅니다~!
밤새 안녕들 하셧쥬?

신호등인디 ㅋㅋㅋ
이쁘군요. 근디 건너가도 될려나? ㅋ

세수 하려 왓냥?~~~♡♡♡

느그들도 바쁘구나~~~

아무리 바뻐도 커피한잔 정돈
괜찮잔아? ㅋㅋㅋ
한잔들 하고 가셔용~~♡♡♡

전에 누가 빵을 좋아하시는듯 혀서 ㅋ

자!~~~기럼 오늘도 기운찬 월요일
시작하시고요
뿅!!~~~~♡♡♡

신낫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영주 대박할머니 | 작성시간 26.06.22 new 꺽다리 아저씨 고맙습니다
    화이팅
  • 작성자파랑새날개 | 작성시간 26.06.22 new 새벽부터 참으로
    부지런하시네요
    저는 새벽형인간이
    못돼서 일찍일어나시는분들보면
    신기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꺽다리 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일찍 주무시길 ㅋㅋㅋ
    감사합니다
  • 작성자경상도여우 | 작성시간 26.06.22 new 꺽다리님
    지각인사 드립니다
    편한밤 좋은꿈 꾸셔요
  • 답댓글 작성자꺽다리 아저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5:05 new 저도 지각입니다 ㅋㅋㅋ
    좋은 아침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