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 유 수 다

동네산책

작성자사뿐사뿐|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5

꽃은 어떤꽃이든 다 이쁜거 같아요

아파트옆 산책길 입니다

시원하고
조용해서 걷기 딱입니다

이런 자연스런길이 좋드라구요

다양한 나무 풀들 보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아름드리 소나무가 많습니다

수국도 활짝활짝

붓꽃도 활짝활짝

이 벗나무는 버섯옷을 입고 있네요
오늘은 비가와서 산책 못하고 이래 사진 보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주 대박할머니 | 작성시간 26.06.23 new 행복한힐링하섰네요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세요
  • 작성자보라비치(부산) | 작성시간 26.06.23 new 산책길이 너무 멋지고
    아름다운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뿐사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고맙습니다
    제주도는 조금만 걸으면 자연이 다 이뻐요~^^
  • 작성자블루여 | 작성시간 26.06.23 new 분홍색 꽃이름은 분꽃여요~
    멋진곳에 사시니 부럽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사뿐사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어릴때 많이 보셨죠?
    어린시절 추억 때문에 심었다가 애먹고 있어요
    자라내기 바쁩니다
    너무 번식력이 지나치게 좋아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