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은 어떤꽃이든 다 이쁜거 같아요
아파트옆 산책길 입니다
시원하고
조용해서 걷기 딱입니다
이런 자연스런길이 좋드라구요
다양한 나무 풀들 보는
재미가 쏠쏠 합니다
아름드리 소나무가 많습니다
수국도 활짝활짝
붓꽃도 활짝활짝
이 벗나무는 버섯옷을 입고 있네요
오늘은 비가와서 산책 못하고 이래 사진 보고 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영주 대박할머니 작성시간 26.06.23 new
행복한힐링하섰네요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세요 -
작성자보라비치(부산) 작성시간 26.06.23 new
산책길이 너무 멋지고
아름다운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사뿐사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고맙습니다
제주도는 조금만 걸으면 자연이 다 이뻐요~^^ -
답댓글 작성자사뿐사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어릴때 많이 보셨죠?
어린시절 추억 때문에 심었다가 애먹고 있어요
자라내기 바쁩니다
너무 번식력이 지나치게 좋아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