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이번은 여러분들이
찍은 사진들을 보여주시면
됩니다 심사는 제 맘이고요 ㅋㅋㅋ
각 사진마다 점수가 부여됩니다
풍경도 좋고 자연사진도 좋아요
부담없이 보내셔요 본인이 들어간
사진은 비댓글로 보내시고요
1000점부터~~~ 최고 50000점까지
나갑니다! 심사숙고 하셔요 ㅋㅋㅋ
어디보자구요 ㅎㅎ
누가누가 잘 찍엇는지.
한분당 5장까지 가능합니다
많이 보내셔야 점수가 많것쥬?
기간은 이번주 일요일에 마감 합니다
홧팅!!~~♡♡♡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