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병명이 장골능 으로 판단됬다가
오늘 오전에 엑스레이 촬영 후
우측 하복부 좌무릎 으로 변경이 됬네요
다리 찍힌건 몰랐는데 하룻밤 자고 일어나니 아푸더라구요
우측 하복부는 다행히 상 하 뼈 사이를
찍혀서 살에 멍만 들어있구요
근데 몇년전 갈비뼈 금갔을때 5~6일 지나 실금간적이 있었는데
지금 좌측 어깨쭉지 믿에 갈비뼈가 조금
이상한것 같긴한데....
몇일 더 지켜봐야 정확한 답을 알수 있을듯 싶네요
다음주 월요일 필기시험 있는 날인데
공부해야 하는데 집에서 하는것보단
좀 더 보는데 잘 볼수 있을랑가 몰르겠네요
로더는 중요한거 아니니 그냥 필기 한번만보고 불합격되면 포기 할렵니다
어제 사고났을때 병원와서 보니 양말이
이렇게 꼬매져 있던거데요ㅎㅎ
마음은 또 꼬매고 싶은데 버려야겠죠?ㅎ
오늘 아침밥
점심밥
저녁밥 이었습니다
오후에는 까까 한봉지 먹었구요~^^*
갈비뼈 안깨졌어야 빨리 퇴원 할턴데
벌써 지루합니다
하지가 지났으니 낮이 점점 짧아져가네요
더위 조심하시고 평안한 밤 이어가세요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꼬마병정75정왕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1분 전 new
네~감사합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열어가세요~♡♡♡ -
작성자김치10 작성시간 1시간 29분 전 new
치료에전념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꼬마병정75정왕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1분 전 new
네~~감사합니다 ~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열어가세요~♡♡♡ -
작성자송이 3 작성시간 1시간 27분 전 new
고생 많으십니다
빠른 쾌차하시길
기도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꼬마병정75정왕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전 new
네~~감사합니다 ~~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열어가세요~~♡♡♡